호스트바 Fundamentals Explained
호스트바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아마 다들 아실꺼에여 가끔 혼자 먹고싶은데 먹을곳은없고 말동무가 필요한데 속 얘기 할
김씨는 택시운전이 호스트바 생활보다 수입은 훨씬 적지만 마음은 뿌듯하다고 말했다.
주로 룸싸롱처럼 여성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과는 달리 남자접대부(호스트)가 나와서 손님들을 접대하는 곳이죠. 쉽게 말하면 단란주점 같은 곳이에요.
장안동 아빠방을 여기저기 다니면서 역시 용규실장만 찾아가는 이유가 있지요
업계 종사자들에 따르면 최근 호스트바의 핵심 고객은 애널리스트나 변호사 같은 고액 연봉 여성 직장인, 의류 등을 판매하는 개인 사업가, 연예인, 재벌가 딸 등이다.
호스트바의 게임 중 백미는 ‘왕게임’. 손님과 호스트들이 추첨을 해 한 명의 ‘왕’을 뽑아 왕이 시키는 행위를 무조건 하는 게임이다.
스포츠 연예 경제 패션 라이프 스타포토 전체메뉴 버튼 닫기
그는 또래 친구들이 대학에 다니며 미래를 설계할 때 자신은 택시 운전대를 잡으며 내일을 향한 꿈을 키운다고 한다.
이렇게 구인구직사이트에서 아무업소에 전화를 하니깐 바로 출근하라고 해서 바로 출근을 하러 떠납디ㅏ.
"아 맞잖아~ 그냥 놀아~" 하고 그당시 콜이 많이 밀려있어서 실장 형은 "재밌게 노세요~" 하고 우리는
그리고 초이스 되면 "누나~ 반가워요~" 아니면 "누나~ 안녕하세요~" 호빠 이렇게 말 하는데
▲남보도(손님이 부르는 곳으로 남성 접대부들이 가는 것)의 활성화를 꼽고 있다.
힘들고 고생스럽더라도 남들 앞에 떳떳하게 살아야 한다’고. 물론 쉽지 않았죠. 고등학교 중퇴 학력으로는 취직이 어려우니까요. 처음엔 다른 일을 하다 운전을 좋아하니까 택시기사를 하면 어떨까 하고 생각해 이 일을 시작했어요.”
좋은데 구경해주고싶기도하고 저도 심심해서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용규 실장님한테